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3:33본문
Download :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ppt
순서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
설명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 ,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문화의동태성 문화동태성 문화동태성과광고
文化(culture) 의 동태성
[ 목차 ]
1.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이란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3.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광고에 반영
4.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매장운영시간에 반영
5.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로고에 반영
1. 文化(culture) 의 동태성 이란
文化(culture) 의 움직임이거나 변하는 모습을 뜻하는 말,
시대의 흐름에 따라 文化(culture) 는 change(변화)
文化(culture) change(변화)에 따른 새로운 시장기회 등장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새우깡
BEFORE
AFTER
소비자들의 작은 사이즈 선호
→ 미니팩 , 듀얼팩 출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스팸
BEFORE
AFTER
싱글족의 증가
→ 혼자 먹기 알맞은 양의
‘스팸싱글’ 출시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文化(culture) 의 동태성
[ 목차 ]
1.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이란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3.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광고에 반영
4.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매장운영시간에 반영
5.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로고에 반영
1. 文化(culture) 의 동태성 이란
文化(culture) 의 움직임이거나 변하는 모습을 뜻하는 말,
시대의 흐름에 따라 文化(culture) 는 change(변화)
文化(culture) change(변화)에 따른 새로운 시장기회 등장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새우깡
BEFORE
AFTER
소비자들의 작은 사이즈 선호
→ 미니팩 , 듀얼팩 출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스팸
BEFORE
AFTER
싱글족의 증가
→ 혼자 먹기 알맞은 양의
‘스팸싱글’ 출시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행복한 콩
AFTER
웰빙트랜드
→ 생식용 두부 출시
BEFORE
반찬용 OR 찌개용 두부
2.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제품에 반영 맥모닝
아침은 꼭 밥이여야 한다는 인식에서 벗어남
→ 바쁜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을 타겟
AM 4시~11시 맥모닝 세트 출시
3.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광고에 반영 서울우유
BEFORE 우유 하나만 먹어도 키가 크고 체격이 좋아짐을 강조
AFTER
우유에 제조일자를
표기해 신선한 우유임을 강조
3.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광고에 반영 BC카드
BEFORE 카드의 혜택만을 강조
AFTER 카드의 소재change(변화)를 통한 친environment 기업 이미지 광고
3. 文化(culture) 의 동태성을 광고에 반영 HERA
BEFORE
AFTER
짙은 화장보다 투명메이크업 선호
김태희를 모델…(생략(省略))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문화의동태성,문화동태성,문화동태성과광고.ppt( 5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