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6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1 03:43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ppt




[경제경영]%20대한항공의%20심비오틱마케팅_ppt_01.gif [경제경영]%20대한항공의%20심비오틱마케팅_ppt_02.gif [경제경영]%20대한항공의%20심비오틱마케팅_ppt_03.gif [경제경영]%20대한항공의%20심비오틱마케팅_ppt_04.gif [경제경영]%20대한항공의%20심비오틱마케팅_ppt_05.gif [경제경영]%20대한항공의%20심비오틱마케팅_ppt_06.gif
순서

설명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 ,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대한항공 심비오틱마케팅

경제경영,대한항공,심비오틱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




대한航空(항공) 의 심비오틱marketing
대한航空(항공)
대한航空(항공) , 국제영업 주력 `2004년 8400억 투자할 것`
대한航空(항공) 은 내년 국내보다 국제 영업에 주력해 `글로벌 톱10`에 진입할 계획이다. 대한航空(항공) 은 현재 세계 航空(항공) 사 중 11위(여객부문 15위, 화물 부문 3위)다
航空(항공) 사간의 Alliance 배경
세계 航空(항공) 시장의 침체로 인한 생존 전략(戰略)
최소한의 비용으로 세계적 노선 망을 구축하고 기득권을 확보
지역주의를 극복함과 동시에 航空(항공) 사의 이익 구조를 improvement(개선)시키는 최선의 방법을 연구
Skyteam 등장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대한항공의 심비오틱마케팅.ppt( 96 )






다. 이를 위해 새 비행기 7대를 도입하고 외국 주요 航空(항공) 사와의 제휴를 강화하는 등 공격적인 marketing 에 나설 방침이다.
전체 24,08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