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자전거 이용reality(실태)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자전거 이용reality(실태)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6

자전거 이용reality(실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6 21:44

본문




Download : 자전거 사용실태.ppt






자전거 이용reality(실태)

Download : 자전거 사용실태.ppt( 87 )


자전거 이용 활성화 운동
레포트/인문사회


친환경,교통수단,자전거,자전거이용,활성화,정책,인문사회,레포트

자전거 이용 활성화 운동 자전거는 친환경적 교통수단의 하나.자전거를 미래의 교통수단 자전거가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임 , 자전거 이용실태인문사회레포트 , 친환경 교통수단 자전거 자전거이용 활성화 정책


자전거를 future(미래)의 교통수단

설명

자전거는 친환경적 교통수단의 하나.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1.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2.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3.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4.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5.gif 자전거%20사용실태_ppt_06.gif
1. 친environment(환경) 적 교통수단으로서의 자전거 교통

2. 자전거 교통의 特性
1) 자전거교통의 일반特性
2) 교통수단으로서의 特性

3. 자전거이용의 결과
1) 경제적 측면
2) environment(환경) 적 측면
3) 건강적 측면
4) 교통적 측면

4. 자전거 교통 선진국 example(사례)
1) 덴마크
2) 네덜란드
3) 독일
4) 이탈리아

5. 국내 자전거이용實態 및 활성화 정책의 결점
1) 국내 자전거 이용實態
2) 교통정책으로서의 인식부족
3) 정책의 현실성 결여
4) 자전거도로의 기능성 및 연계성 부족
5) 자전거정책의 제도적 뒷받침 미흡

6. 자전거이용 활성화 정책의 improvement 方案
1) 교통정책에 대한 인식의 전환
2) 종합적 관점에서의 정책 추진
3) 자전거이용시설의 체계적인 정비 및 확충
4) 제도적 improvement
5) 자전거를 즐기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7. conclusion

-참고資料-

자전거 이용 활성화 운동
자전거는 친environment(환경) 적 교통수단의 하나.
자전거를 未來의 교통수단
자전…(drop)



자전거가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교통수단임

순서


다.
전체 24,08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