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기업과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과 설빙 향후전술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6 01:02본문
Download : 설빙.hwp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경영경제레포트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빙 기업과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과 설빙 향후전술제언 리포트입니다.
예를들어 얼음 대신…(drop)






설빙 기업과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사례(instance)分析(분석)과 설빙 향후전술제언
설빙,기업과,SWOT분석및,마케팅사례분석과,설빙,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다.
1. 설빙 기업紹介
2. 설빙 CEO紹介
3. 설빙 기업내역analysis
4. 설빙 기업선정이유
5. 설빙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 SWOT전략(strategy) 제언
(1) SO전략(strategy) 제언
(2) WO전략(strategy) 제언
(3) ST전략(strategy) 제언
(4) WT전략(strategy) 제언
7. 설빙 marketing 전략(strategy) 事例(사례)
(1) 바이럴marketing
(2) SNSmarketing
8. 설빙 향후전략(strategy) 제언
(1) 시장확대전략(strategy) 제언
(2) 품질관리전략(strategy) 제언
(3) 프로모션전략(strategy) 제언
설빙은 2013년 4월 부산 남포동에 첫 매장을 처음 으로 현재 국내에서만 500여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중이며 中國,Japan,태국등 아시아 10개국에 진출하여 현재 성공적인 사업진행중이다.
설빙은 우리 전통 디저트 고급화를 컨셉으로하여 기존 빙수와 差別화된 전략(strategy)을 사용하였다.설명
Download : 설빙.hwp( 57 )
설빙 기업과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설빙 향후전략제언 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