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6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2 10:07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pptx




설명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기타실험결과 , 루이비통 마케팅


순서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

Download : 루이비통 마케팅 분석.pptx( 61 )







실험결과/기타

루이비통%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루이비통%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루이비통%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루이비통%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루이비통%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루이비통%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_SLIDE_1_
루이비통 표지

_SLIDE_2_
LVMH 매출상황
루이비통 연혁
시장환경 및 산업환경
루이비통의 차별화전략(戰略)
-품질관리
-marketing
6. Q&A
7. 토론
1. 기업紹介
2. 연혁
3. 제품紹介
4. 4P分析(분석)
5. 크리에이티브디렉터
6. marketing
7. SWOT分析(분석)
8. 매출
9. 모조품과의 전쟁
10. conclusion(결론)
목차

_SLIDE_3_
LVMH
“명품의 왕국”

10개의 브랜드로 출발하여 합병이후 15년이라는 짧은 전통으로
현재 100개나라에 진출하여 125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그룹

PPR과 Richemont와 함께 3대 럭셔리 그룹

_SLIDE_4_
41조7,853억8,299만 원
5조6,588억9,284만 원
2013 LVMH 매출상황
_SLIDE_5_
2013 LVMH 매출상황

_SLIDE_6_
1821년 루이뷔통 창립
1854년 프랑스파리에서 ‘여행가방 전문매장’으로 최초 매장오픈
1885년 영국 런던 옥스포드 거리에 매장 오픈
1914년 파리 샹젤리제 매장 오픈
1978년 日本(일본) 동경과 오사카에 매장 오픈
1983년 루이뷔통컵 개최
1984년 서울에 첫 매장 오픈
1987년 모엣헤네시와 합병하여 LVMH그룹 창립
1988년 루이뷔통의 수익률 49%달성, 파리에서 제 1차 루이뷔통클래식 개최
1990년 이브카셀 루이뷔통 사장 부임
1998년 아트디렉터로 마크제이콥스 영입
2003년 日本(일본)인 아티스트 타카시 무라카미가 ‘디자인 모노그램 멀티컬러‘ 런칭
2004년 루이뷔통 창립 150주년
연혁
_SLIDE_7_
2013년도 루이비통 회사상황(수익)

9조7,600억2,000만원
_SLIDE_8_
명품 시장 추이
_SLIDE_9_

저가

중가

고가
패션 브랜드 가격 Positioning

_SLIDE_10_
2013 LUXURY 마켓 브랜드가치순위
경쟁사 Gucci와…(drop)





루이비통,마케팅,기타,실험결과
다.
전체 24,08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