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戰略,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07:10본문
Download : [2000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戰略,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_SLIDE_1_
Natuur PoP
촉진책략론
_SLIDE_2_
Contents
Natuur Pop
1. 시장analysis
2. 실태analysis
3. problem(문제점)
4. 해결대안
-책략(Place Of Performance)
-전술(실행대안)
_SLIDE_3_
시 장 분 석
아이스크림 시장
1
_SLIDE_4_
시 장 분 석
진짜 경쟁자는
1
노멀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_SLIDE_5_
실태 analysis
지금의 상태
2
₩3,900
₩2,700
Premium
Super Premium
High price / Age
Low price / Age
₩4,300
₩2,800
₩4,800
₩3,500
₩5,500
_SLIDE_6_
실태 analysis
지금의 상태 브랜드 인지 경쟁력
2
출처: 입소스 코리아 -xxxx년 10월 조사
베스킨라빈스
나뚜루팝
94.0% 2.2%
_SLIDE_7_
문 제 점
설문조사결과
3
나뚜루POP의 problem(문제점) 1.
아직까지는 낮은 브랜드 인지도
_SLIDE_8_
문 제 점
설문조사결과
3
나뚜루POP의 problem(문제점) 2.
장소에 대한 정보제공의 부족!
_SLIDE_9_
문 제 점
설문조사결과
3
Q. 나뚜루POP을 들었을 때, 떠오르는 것에는 어떠한 것이 있습니까 (자유답변)
- 없다
- 잘 모르겠다
- 이미지가 확 떠오르지 않는다
- 인피니트
- 이나영
N=100
나뚜루POP의 problem(문제점) 3.
브랜드 이미지의 부재!
없 다
잘 모르겠다
이미지가 없다
아이스크림
녹차
인피니트
이나영
BR
_SLIDE_10_
문 제 점
도출된 problem(문제점)
3
Problems
1. 여전히 낮은 브랜드 인지도
2. 장소에 대한 정보제공의 부족
3. 브랜드 이미…(생략(省略))
![[2000원]%20프리미엄%20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20팝%20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20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4%84%EB%A6%AC%EB%AF%B8%EC%97%84%20%EC%95%84%EC%9D%B4%EC%8A%A4%ED%81%AC%EB%A6%BC%EC%8B%9C%EC%9E%A5,%EB%82%98%EB%9A%9C%EB%A3%A8%20%ED%8C%9D%20%EA%B2%BD%EC%98%81%EC%A0%84%EB%9E%B5,%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20%EA%B2%BD%EC%9F%81%EA%B5%AC%EB%8F%84%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프리미엄%20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20팝%20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20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4%84%EB%A6%AC%EB%AF%B8%EC%97%84%20%EC%95%84%EC%9D%B4%EC%8A%A4%ED%81%AC%EB%A6%BC%EC%8B%9C%EC%9E%A5,%EB%82%98%EB%9A%9C%EB%A3%A8%20%ED%8C%9D%20%EA%B2%BD%EC%98%81%EC%A0%84%EB%9E%B5,%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20%EA%B2%BD%EC%9F%81%EA%B5%AC%EB%8F%84%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프리미엄%20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20팝%20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20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4%84%EB%A6%AC%EB%AF%B8%EC%97%84%20%EC%95%84%EC%9D%B4%EC%8A%A4%ED%81%AC%EB%A6%BC%EC%8B%9C%EC%9E%A5,%EB%82%98%EB%9A%9C%EB%A3%A8%20%ED%8C%9D%20%EA%B2%BD%EC%98%81%EC%A0%84%EB%9E%B5,%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20%EA%B2%BD%EC%9F%81%EA%B5%AC%EB%8F%84%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프리미엄%20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20팝%20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20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4%84%EB%A6%AC%EB%AF%B8%EC%97%84%20%EC%95%84%EC%9D%B4%EC%8A%A4%ED%81%AC%EB%A6%BC%EC%8B%9C%EC%9E%A5,%EB%82%98%EB%9A%9C%EB%A3%A8%20%ED%8C%9D%20%EA%B2%BD%EC%98%81%EC%A0%84%EB%9E%B5,%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20%EA%B2%BD%EC%9F%81%EA%B5%AC%EB%8F%84%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프리미엄%20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20팝%20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20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4%84%EB%A6%AC%EB%AF%B8%EC%97%84%20%EC%95%84%EC%9D%B4%EC%8A%A4%ED%81%AC%EB%A6%BC%EC%8B%9C%EC%9E%A5,%EB%82%98%EB%9A%9C%EB%A3%A8%20%ED%8C%9D%20%EA%B2%BD%EC%98%81%EC%A0%84%EB%9E%B5,%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20%EA%B2%BD%EC%9F%81%EA%B5%AC%EB%8F%84%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프리미엄%20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20팝%20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20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D%94%84%EB%A6%AC%EB%AF%B8%EC%97%84%20%EC%95%84%EC%9D%B4%EC%8A%A4%ED%81%AC%EB%A6%BC%EC%8B%9C%EC%9E%A5,%EB%82%98%EB%9A%9C%EB%A3%A8%20%ED%8C%9D%20%EA%B2%BD%EC%98%81%EC%A0%84%EB%9E%B5,%EB%B2%A0%EC%8A%A4%ED%82%A8%EB%9D%BC%EB%B9%88%EC%8A%A4%20%EA%B2%BD%EC%9F%81%EA%B5%AC%EB%8F%84%EB%B6%84%EC%84%9D,%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 나뚜루 팝 경영전략 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2000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4 )
프리미엄,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팝,경영전략,베스킨라빈스,경쟁구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나뚜루 팝 경영戰略,베스킨라빈스 경쟁구도analysis(분석) ,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