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flight(항공)의 기업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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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07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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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경영은 세계 최고 航空(항공) 사를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 . 현 시장동향 분석 ① 航空(항공) 사 선택 기준 ② 航空(항공) 사 선호도(설문조사 인용) 이 결과에서 보듯 소비자들은 航空(항공) 사 선호도, 탑승 의향률, 품질 만족도 면에서 모두 객실 서비스로 대표되는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이미지를 더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航空(항공) 권의 구매에서부터 목적지에 안전하게 내리는 것까지 모든 것이 航空(항공) 서비스인 것이다. 객실에서 승무원의 서비스나 식사같은 것이 여행에 있어서 활력소가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소비자들은 딱딱한 이미지의 대한항…(ski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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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철학, , 2. 현 시장현황 분석, , 3.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 , 4. SWOT 분석, , 5. 아시아나 항공의 4P 전략, FileSize : 246K , 아시아나항공의 기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 전략 SWOT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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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flight(항공)의 기업전략(strategy)
1.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기업철학
2. 현 시장동향 분석
3.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마케팅 戰略
4. SWOT 분석
5.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4P 戰略
1.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기업철학 ① 기업철학 -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아시아나 航空(항공) 은 航空(항공) 사의 품질은 안전과 서비스에 있다는 최고 경영자의 방침에 따라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航空(항공) 사의 가장 중요한 의무라는 투철한 안전의식을 가지고 있다 ② 경영이념 -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航空(항공) 사간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航空(항공) 사의 입장에서만 경영을 하는 것은 통용될 수가 없으며, 아무리 서비스의 품질이 뛰어나다 해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航空(항공) 사는 생존할 수 없다. 비록 航空(항공) 사 선호도에서는 아직 대한航空(항공) 이 기존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지만 탑승 의향률을 보면 아시아나 航空(항공) 이 월등히 앞서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타 본 고객 역시 품질 만족도 면에서 아시아나 航空(항공) 이 더 우수함을 말하고 있다 품질 만족도에 대해 알아보자. 여기서 품질이란 전적으로 서비스를 말한다. ③ 경영철학 -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 기여와 합리성에 기반한 경영 우리의 시장은 세계의 모든 고객이며, 우리는 이들 고객의 만족을 통하여 고도 성장과 고수익을 실현해야 한다. 하지만 航空(항공) 서비스에서 객실서비스나 접대는 일부분에 불과하다. 그러나 실제로 소비자들은 객실서비스가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