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 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 紹介 및 마케팅 전략(戰略) 과 swot 분석 및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20 05:23
본문
Download :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hwp
그 때,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미국에서는 이미 Franchise 500선에서 1위를 차지한 상태이고, 1998년 한국에 들어선 이후 국내에서 51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1. 주제 선정 동기 학기 초에 팀이 구성되고 나서 어느 날, 우리 팀은 모여서 점심을 함께 하게 되었다.
Sandwich Franchise Market Analysis and M...
순서
Sandwich Franchise Market Analysis and M...
경영학 마케팅 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 소개 및 마케팅 전략과 swot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경영학 마케팅 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 紹介 및 마케팅 전략(戰略) 과 swot 분석 및 향후 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hwp( 91 )
설명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6028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84%9C%EB%B8%8C%EC%9B%A8%EC%9D%B4(Sandwich%20Franchise)%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6028_01_.gif)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6028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84%9C%EB%B8%8C%EC%9B%A8%EC%9D%B4(Sandwich%20Franchise)%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6028_02_.gif)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6028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84%9C%EB%B8%8C%EC%9B%A8%EC%9D%B4(Sandwich%20Franchise)%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6028_03_.gif)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6028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84%9C%EB%B8%8C%EC%9B%A8%EC%9D%B4(Sandwich%20Franchise)%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6028_04_.gif)
![[경영학마케팅A+] 서브웨이(Sandwich Franchise)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과 -6028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A%B2%BD%EC%98%81%ED%95%99%EB%A7%88%EC%BC%80%ED%8C%85A+%5D%20%EC%84%9C%EB%B8%8C%EC%9B%A8%EC%9D%B4(Sandwich%20Franchise)%20%EA%B8%B0%EC%97%85%EC%86%8C%EA%B0%9C%20%EB%B0%8F%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A%B3%BC%20-6028_05_.gif)
Sandwich Franchise Market Analysis and Marketing Strategy Contents1. Subway 紹介(소개)와 주제 선정 동기2. 미국 시장 서브웨이 각종 marketing 관련 Facts3. 서브웨이 설문조사 결과 3.1. 서브웨이 Product의 경쟁력 3.2. Price에 대한 인식 3.3. Promotion 戰略의 necessity need 3.4. Placement 戰略의 necessity need4. SWOT 分析5. Marketing Strategy 5.1. Promotion - New Concept “살빼주는 샌드위치” - On-line Service & Events 5.2. 소비 촉진 - Coupon 및 제휴 - PPL 5.3. 매장 위치 선정 5.4. 매장 인테리어6. conclusion SUBWAY는 1965년 “프레드 드루카”와 “피터 벅(핵 물리학자)”에 의해 자본금 천 달러로 설립된 SUBWAY는 잠수함 모양의 빵에 각종 야채와 신선한 고기, 치즈, 소스를 듬뿍 넣어서 입을 가능한 한 크게 벌려야만 먹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잠수함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의 “SUBWAY”는 그 후 오랜 경험과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 후인 1974년부터 체인사업을 처음 했다. 그래서 초기 그들의 매장 이름도 “피터의 초대형 잠수함 샌드위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