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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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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05 1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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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학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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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사범교육



순서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의 체계화



Ⅰ-1. 연습대상

인수분해 formula

▶ (는 양수로 한다.)

Ⅰ-2, 3 연습의 순서 및 양

이차항의 계수가
1인 경우
순 서
연습문제
비고
모든 항이 양수인 경우

계수의 부호에 변화를
주었을 경우
두 개의 문자에 대상으로하여
이차식의 경우

공통인수가 묶어지는 경우


이차항의 계수가
1이 아닌 경우
순 서
연습문제
비고
모든 항이 양수인 경우

계수의 부호에 변화를
주었을 경우
공통인수가 묶어지는 경우
두 개의 문자에 대상으로하여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중단원에서의
체계적인 연습의 위계와 문제의 체계화



Ⅰ-1. 연습대상

인수분해 formula

▶ (는 양수로 한다.)

Ⅰ-2, 3 연습의 순서 및 양

이차항의 계수가
1인 경우
순 서
연습문제
비고
모든 항이 양수인 경우

계수의 부호에 변화를
주었을 경우
두 개의 문자에 대상으로하여
이차식의 경우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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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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