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꼬꼬면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꼬꼬면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꼬꼬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3:44

본문




Download : 꼬꼬면.pptx








성장기 광고의 특징
_SLIDE_6_
“꼬꼬면” 인쇄광고 카피 만들기







1. 상황分析
_SLIDE_7_
“꼬꼬면”分析

< “꼬꼬면”의 탄생>
‘남자의 자격’의 라면 콘테스트에서 개그맨 이경규가 만든 라면
닭 육수의 담백한 …(drop)


꼬꼬면 , 꼬꼬면기타레포트 , 꼬꼬면







꼬꼬면_pptx_01.gif 꼬꼬면_pptx_02.gif 꼬꼬면_pptx_03.gif 꼬꼬면_pptx_04.gif 꼬꼬면_pptx_05.gif 꼬꼬면_pptx_06.gif
레포트/기타

설명
꼬꼬면





다.순서

Download : 꼬꼬면.pptx( 22 )




꼬꼬면,기타,레포트
꼬꼬면

_SLIDE_1_
화제의 라면,“꼬꼬면”의 성장기 인쇄광고 만들기

_SLIDE_2_

Contents

1.“꼬꼬면” TV CF 分析

2. 상황分析

3. 광고책략 & 표현책략 세우기

4. 인쇄광고 및 카피 제작
_SLIDE_3_
“꼬꼬면” TV CF 分析




질문법 형식 처음 : 소비자의 주의를 끌 수 있다아




- “지금 무슨 라면 ~ 라면에 대한 새로운 생각”
: 소비자의 주의 끌 수 있다아 (Attention)

“저 라면은 무슨 라면이지?”
: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흥미 갖게 함. (Interest)

-“먹어보고 싶다”
: 소비자의 욕망 자극

-구매까지 이어지게 함. (Action)



_SLIDE_4_
“꼬꼬면” TV CF 分析


꼬꼬!
<제품을 연상시키는 카피1>

- “꼬꼬”
닭의 울음 소리를 넣어 “꼬꼬면”이 닭을 주재료로 사용하였음을 알려줌



<제품을 연상시키는 카피2>

- “담백, 칼칼한 꼬꼬면”
“꼬꼬면” 맛의 특징 살린 카피로 간략히 정보 제공

_SLIDE_5_

- 자사의 이점을 강조한 광고

경쟁제품과 비교하여 소비자를 자극할 수
있는 광고

경쟁제품에도 해당될 수 있는 카피, 광고
형식은 오히려 경쟁사 제품 성장을 돕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