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간호학]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 > jjalbang6 | jjalbang.co.kr report

[간호학]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 > jjalbang6

본문 바로가기

jjalbang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간호학]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01:10

본문




Download :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hwp




예를 들면 중1 소녀가장의 성폭행으로 인한 자살기도, 중 3 여중생 성폭행으로 임신 등과 같은 예를 들어 說明(설명) 한다.

Download :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hwp( 35 )





...................................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한 것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체육 교과목 내에 보건영역이 주된 교육내용이 된다.
보건교육 관련 내용입니다. 보건교육 관련 내용입니다. 성폭력의 피해자는 여성이라는 고정관념은 아무래도 사회적으로 여성이 약자라는 인식이 자리 잡아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중등학교에서 가르치는 체육 교과목 내에서도 건강 활동 분야가 보건과 관련되어 있는데 이를 간단히 요약하면 아래 표와 같다. 현재로서는 교육과정에 개설되어 있지는 않지만 지금 추진 중에 있다고 한다.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다.

3. 결론
[간호학]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



2. 본론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한 것입니다. 왜 성폭력의 전유물은 여성이 되어야 하는가에 의문이 든다.



교육과정사회학, 교과서 분석, 보건교육, 보건교사
성폭력에 관한 교육을 하면 보통 성폭력의 가해자는 남성, 피해자는 여성이라는 내용이 많다.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고 남성도 더 이상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도 될 수 있다는 것을 교육해야 한다. 실제로 여성이 피해자인 경우가 거의 대부분(97%)이지만 남성들도 피해자가 될 수 있따 하지만 교육 비디오에서도 교육 현장에서도 事例를 드는 경우를 보면 모두 여성이 피해자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4. 서지사항






순서
1. 서론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2560_01_.gif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2560_02_.gif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2560_03_.gif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2560_04_.gif 교육과정사회학적 관점에서 중등학교 교과서 분석-2560_05_.gif
보건교사가 되기 위해 교직이수를 하고 있지만 나 역시 학교 다닐 때 보건선생님께 수업을 들어본 적이 없다. 질병 관련 가정통신문이나 가끔 학교에서 성교육 비디오를 보여주는 것, 그리고 다쳤을 때나 아플 때 간단한 처치를 해주는 것 정도가 전부였던 것 같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