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운영하는 학급에 다文化(culture) 영유아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한다면, 나는 그 아이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6:30본문
Download : 내가 운영하는 학급에 다문화 영유아가.hwp
순서
1절) 나는 나는 기뻐요 친구가 장난감을 빌려주면 나는 나는 슬퍼요 친구가 나를 놀리면
후렴) 유치원의 친구는 피부색이 달라도
5. 활동 data(資料)


2절) 나는 나는 기뻐요 친구가 나를 칭찬해주면 나는 나는 슬퍼요 친구가 나를 따돌리면
3. 활동 유형
후렴) 유치원의 친구는 피부색이 달라도
2절) 나는 나는 기뻐요 친구가 나를 칭찬해주면 나는 나는 슬퍼요 친구가 나를 따돌리면
Download : 내가 운영하는 학급에 다문화 영유아가.hwp( 75 )
4. 활동 goal(목표)
내가 운영하는 학급에 다文化(culture) 영유아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한다면, 나는 그 아이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어떤 놀이들을 계획하고 수업을 운영할 것인지 자신의 계획을 요점하세요
2. 대상
3. 활동 유형
4. 활동 목표(目標)
7. 확장 활동
설명
다문화,유치원,수업계획
1절) 나는 나는 기뻐요 친구가 장난감을 빌려주면 나는 나는 슬퍼요 친구가 나를 놀리면
7. 확장 활동
나는 나는 화가나요 내가 만든 블록을 부수면 나는 나는 행복해요 친구와 재미있게 놀면
내가 운영하는 학급에 다文化(culture) 영유아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한다면, 나는 그 아이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어떤 놀이들을 계획하고 수업을 운영할 것인지 자신의 계획을 요점하세요
1. 수업 계획 주제
2. 대상
1. 수업 계획 주제
내가 운영하는 학급에 다문화 영유아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한다면, 나는 그 아이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어떤 놀이들을 계획하고 수업을 운영할 것인지 자신의 계획을 정리하세요 1. 수업 계획 주제 2. 대상 3. 활동 유형 4. 활동 목표 5. 활동 자료 6. 활동 방법 7. 확장 활동 1절) 나는 나는 기뻐요 친구가 장난감을 빌려주면 나는 나는 슬퍼요 친구가 나를 놀리면 나는 나는 화가나요 내가 만든 블록을 부수면 나는 나는 행복해요 친구와 재미있게 놀면 후렴) 유치원의 친구는 피부색이 달라도 2절) 나는 나는 기뻐요 친구가 나를 칭찬해주면 나는 나는 슬퍼요 친구가 나를 따돌리면
6. 활동 방법
나는 나는 화가나요 내가 만든 블록을 부수면 나는 나는 행복해요 친구와 재미있게 놀면
5. 활동 reference(자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활동 방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