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호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15:52본문
Download :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hwp
레포트 > 기타
*관련주제 : 유치원/어린이집, 봄
- 수수께끼 : 이것은 다리가 4개가 있어요.
*준비물 : 의자, 책상, 칠판 등 교실에 있는 모든 물건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순서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호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Download :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hwp( 69 )
- 의자와 같이 나무로 만든 물건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2. 같은 성질의 물건 찾기
1. 교실에 있는 물건 하나 정하기
▶ 수학 활동안 1
<1수준>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호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의자의 색깔은 어때요?
*대상연령 : 만 4세
- 의자는 어떻게 생겼나요?
- 의자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나무)
(여러 가지 물건을 찾은 후...)
*관련영역 : 수학
▶ 수학 활동안 1
2. 같은 성질의 물건 찾기
- 의자와 같이 나무로 만든 물건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1. 교실에 있는 물건 하나 정하기
*활동방법
다.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program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만 4세 수과학 창의성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교사 역할을 구체적으로 포함하여 제시하시오 ▶ 수학 활동안 1 *관련주제 : 유치원/어린이집, 봄 *대상연령 : 만 4세 *목표 : 교실에 있는 물건을 살펴보고 관심이 있는 물건을 선택한 후 그 성질과 같은 다른 물건을 찾을 수 있다. *관련영역 : 수학 *준비물 : 의자, 책상, 칠판 등 교실에 있는 모든 물건 *활동방법 <1수준> 1. 교실에 있는 물건 하나 정하기 - 수수께끼 : 이것은 다리가 4개가 있어요. 친구들이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무엇일까요? (의자) - 의자는 어떻게 생겼나요? - 의자를 만져보면 느낌이 어떨까요? - 의자의 색깔은 어때요? - 의자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나무) 2. 같은 성질의 물건 찾기 - 의자와 같이 나무로 만든 물건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 가지 물건을 찾은 후...)
<1수준>
- 의자를 만져보면 느낌이 어떨까요?
*관련주제 : 유치원/어린이집, 봄
*활동방법
(여러 가지 물건을 찾은 후...)





*준비물 : 의자, 책상, 칠판 등 교실에 있는 모든 물건
*대상연령 : 만 4세
- 수수께끼 : 이것은 다리가 4개가 있어요.
*目標(목표) : 교실에 있는 물건을 살펴보고 관심이 있는 물건을 선택한 후 그 성질과 같은 다른 물건을 찾을 수 있다
설명
- 의자는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나무)
친구들이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무엇일까요? (의자)
친구들이 앉을 수 있어요. 나는 무엇일까요? (의자)
*관련영역 : 수학
- 의자의 색깔은 어때요?
- 의자는 어떻게 생겼나요?
- 의자를 만져보면 느낌이 어떨까요?
*목표 : 교실에 있는 물건을 살펴보고 관심이 있는 물건을 선택한 후 그 성질과 같은 다른 물건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