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marketing 전술, STP, 4P전술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marketing 전술, STP, 4P전술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7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19:50

본문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오리온 초코파이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1.기업소개 2.오리온 초코파이 소개 3.오리온 초코파이 변천사 4.중국시장으로의 진출 5.오리온 마케팅환경분석 6.SWOT분석 7.STP전략분석 8.마케팅믹스(4p) 9.추구해나가얄 방향
2000년- china(중국) , 러시아, 베트남 등 세계시장의 현지화 작업
2.오리온 초코파이 소개
순서

1993년-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을 도입하여 경영합리화를 통해서 최고의 제과회사의 발판을 마련





오리온 초코파이는 1970년대 초 동양제과의 연구원이 해외연수 중 호텔식당에서 우유와 함께 나온 초콜릿으로 코팅된 과자를 보고 영감을 받아, 2년여의 experiment(실험)과 개발을 통해 1974년 3월에 출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기업소개

4.China시장으로의 진출

2005년- 해외시장 진출 이래 처음으로 매출액 1억 달러를 돌파

설명


9.추구해나가얄 방향
1974년- 오리온 초코파이를 독자개발
5.오리온 marketing 환경분석


8.marketing 믹스(4p)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1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2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3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4_.jpg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2050_05_.jpg
1956년-국내 제과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 1960년 국내 최초의 소프트 비스킷을 개발

7.STP전술분석
이것은 당시 국내 제과업계에서의 새로운 형태의 과자였으며, 상류층을 타겟으로 출시되었고, 2003년 제과업계로는 최초로 단일품목 매출이 1조원에 돌파.


6.SWOT분석

Download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마케팅 성공.pptx( 91 )




오리온 초코파이 정(情)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전술, 경영전술, marketing 전술, STP, 4P전술

리온그룹은 1956년 기존의 상호인 동양제과가 풍국제과를 인수하고 같은 해 9월에 상호를 ‘동양제과공업주식회사’로 변경

다.
전체 23,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