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9:28본문
Download : 핫식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 PPT.ppt
핫식스,마케팅사례,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HOT 6ix
마케팅전략(strategy).
1. HOT 6ix introduce
2010년 3월 출시
천연카페인이 주component. 홍삼, 가시오가피, 비타민이 포함
클럽, 대학가, 수험생을 중심으로 판촉행사 실시
1) 제품 introduce
레드불과 비교되는 한국형 에너지음료를 표방
섹슈얼마케팅=` 핫식스걸, 선정적인 TV광고
“ENERGY UP HOT 6ix”
1. HOT 6ix introduce
2) 기업introduce
2. 선정동기
세계적인 에너지음료 열풍
레드불과 비교되는 한국형 에너지음료 HOT 6ix
3. 경쟁자분석-자체 설문 조사 결과
3.경쟁자 분석
핫식스
레드불
박카스F
가격(원)
1000
2900
700
용량(ml)
250
250
120
타우린
1000
1000
1000
특징
상대적으로 탄산 맛이 강함
상대적으로 크게 비싼 가격
상대적으로 올드한 이미지, 높은 인지도
박카스보다는 약간 비싸고 레드불 보다는 매우 저렴
Price
누구에...
HOT 6ix
마케팅전략(strategy).
1. HOT 6ix introduce
2xxx년 3월 출시
천연카페인이 주component. 홍삼, 가시오가피, 비타민이 포함
클럽, 대학가, 수험생을 중심으로 판촉행사 실시
1) 제품 introduce
레드불과 비교되는 한국형 에너지음료를 표방
섹슈얼마케팅=` 핫식스걸, 선정적인 TV광고
“ENERGY UP HOT 6ix”
1. HOT 6ix introduce
2) 기업introduce
2. 선정동기
세계적인 에너지음료 열풍
레드불과 비교되는 한국형 에너지음료 HOT 6ix
3. 경쟁자분석-자체 설문 조사 결과
3.경쟁자 분석
핫식스
레드불
박카스F
가격(원)
1000
2900
700
용량(ml)
250
250
120
타우린
1000
1000
1000
특징
상대적으로 탄산 맛이 강함
상대적으로 크게 비싼 가격
상대적으로 올드한 이미지, 높은 인지도
박카스보다는 약간 비싸고 레드불 보다는 매우 저렴
Price
누구에게나 하루는 24시간 능력자의 하루는 오래간다!”
-` 상품의 效果를 강조하는 명확한 메시지 전달.
핫식스걸과 선정적인 느낌의 TV광고 등을 통한 섹슈얼 마케팅
Promotion
소매점, 마트, 편의점 등에서 손쉽게 구매가능
Place
타우린, 아미노산, 카페인 ,홍삼농축액 함유.
활력을 제공하는 음료로 컨셉을 정함
기존의 음료와는 discrimination화 되는 독특한 맛과 컨셉의 제품이 탄생됨
Product
4. 마케팅 4P분석
5. SWOT분석
강점
약점
위협
기회
천연 카페인인 과라나component과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 함유
음료광고의 섹슈얼 마케팅로 인한 특이성
젊은층의 놀이culture를 겨낭한 게릴라마케팅
기존음료와 discrimination화되는 독특한맛과 컨셉의 제품탄생
낮은 인지도
광고와의 연관성이 작아 음료광고인지 인식불가
다량의 카페인 함유
세계적으로 에너지드링크 시장 활성화 추세
현대인의 피로누적 해소욕구 증가
주요 경쟁 제품인 박카스의 올드한 이…(To be continued )
핫식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 PPT , 핫식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마케팅사례 전략제안 PPT
Download : 핫식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 PPT.ppt( 7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핫식스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PPT
핫식스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및 책략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