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자기표현글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자기표현글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7

자기표현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21:32

본문




Download : 자기표현글.hwp




이 캠프는 여느 다른 캠프와 달리, 이름 그대로 어른들의 도움 없이 아이들이 만들어 가는 캠프인데 캠프 취지도 인상적 이었지만 더욱 인상적이었던 것은 참가자들이었다.




자기표현글_hwp_01.gif 자기표현글_hwp_02.gif

설명

자기표현글,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1. 자기표현글

나의 자아탐색기

어디에서든 “안녕하세요, 송주영입니다!”라고 말할 수 있는, 내적인 에너지가 굉장한 나를 말하려고 한다.
‘경험이 경쟁력이다’라는 나의 모토에 걸맞게 여러 캠프와 경험을 쌓으려 노력했다. 이렇게 언어와 environment은 다르지만 나는 결국 모두 다 같은 ‘인간’이라는 공통분모를 찾을 수 있었다. 살아가는 것도, 나를 표현하는 것도 식상한 방법은 싫어하다보니 자서전이라는 글을 쓸 때도 뭔가 색다르게 쓰고 싶어서 많이 고민했다. 몽골외국인 노동자의 자녀, 북한 탈북 어린이, Japan 제일교포 등 여러 사연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文化를 지닌 사람들이었다. 그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은, 고1 겨울 방학 때 한 신문사에서 주최한 ‘아이들의 힘으로 만들어 가는 나라’라는 캠프에 참여한 것이다. 자서전이면서 이글의 포커스는, 나의 자아형성에 미친 effect(영향) 과 경험들이다. 나는 이 캠프의 중심축인 靑少年 기획단이어서 그 밑의 아이들을 통솔해야 했었다. 몽골아이들은 결국 캐비닛을 부수긴 했지만 너무나 순박했고, 북한여자아이는 밥을 너무 맛있게 잘 만들었으며 Japan 동포언니와는 밤늦게까지 수다를 떨면서 웃고, 울며 애국심을 느끼기도 했다. 그러나 설렘과 즐거움 보다는 ‘몽골아이들은 과격하다는데 다루기 힘들지 않을까, 북한아이들에게는 어떤 말을 해야 하나, Japan 제일교포들은 어떻게 맞이해야하나’하는 걱정과 두려움이 앞서 있었다. 하지만 점점 여러 가지 활동을 함께 하기도 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처음과는 달리 서로의 文化를 이해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것은 식상한 것을 떠나서 나의 진실한 모습과 人生의 발자취를 쓰는 것이니, 진솔하면서 있었던 일을 중심으로 쓸 생각이다. 이 활동을 통하여 단지 언어와 외모가 나와는 다르다는 것 때문에 차이가 차별이 되어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도 하…(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자기표현글.hwp( 69 )



자기표현글

자기표현글





순서

자기표현글 , 자기표현글기타레포트 , 자기표현글



다.
전체 23,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