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및 에뛰드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10:49본문
Download :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전략제안.hwp
일부 대형기업(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의 생산 실적이 전체 시장의 60%를 점유, 상위10개사의 점유율이 78%나 해당된다된다.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하는 에뛰드는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變化(변화)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다
2. 화장품시장 characteristic(특성)
(1) 고부가 가치 산업
화장품 산업은 정밀 화학 분야의 고도의 기술집약적인 산업에 속하며 고부가가치의 characteristic(특성)을 지니는 선진형 future 산업이다.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니라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화장을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즐거운 화장놀이 文化(culture) ’를 전파하고 있다 에뛰드는 ‘공부, 연구’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다.
2) 대기업 중심의 시장 구조
우리나라의 화장품 시장 구조는 유통위주의 경쟁으로 자본력 있는 대기업 위주로 형성 되었다.
3) 다품종 소량생산 체제 및 짧은 제품 수명
기호와 유행에 따라 시장反應(반응)이 민감하여 다품종 소량생산 형태를 지니며 제품 개발과 유통 등의 제품수명이 6개월로 짧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4) 다양한 유통채널
홈쇼핑, 백화점, 할인점, 방판, 직판 등 다양한 형태의 판매채널이 존재하며 점차 유통구조도 복잡해지고 경쟁이 심화되…(省略)
Download :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전략제안.hwp( 28 )






다.
레포트/경영경제
에뛰드하우스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책략제안
에뛰드하우스,브랜드분석과,에뛰드하우스,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에뛰드하우스,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에뛰드하우스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책략제안
순서
설명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전략제안 ,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에뛰드하우스 브랜드분석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 미래전략제안
에뛰드하우스 marketing 케이스 연구
CONTENTS
1. 에뛰드하우스 브랜드紹介(소개)
2. 화장품시장 characteristic(특성)
3.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전략(戰略) (1) 差別화전략(戰略)
(2) 컬러marketing
(3) 광고전략(戰略)
4. 에뛰드하우스 SWOT분석
5. 에뛰드하우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
7. 에뛰드하우스 future 발전방향
1. 에뛰드하우스 브랜드紹介(소개)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에뛰드하우스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