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회 감상문(report)]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13:01본문
Download : [음악회 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hwp
어디까지나 젊은 생명의 기쁨을 상징하는 축제의 분위기에 차있따
- C. Saint-Saens
Cello Concerto No.1 in a minor, Op.33
그는 두 개의 첼로 협주곡을 작곡하였는데 No.1이 더 유명하다. 프랑스적인 세련된 맛이 있으면서도 선이 굵고 웅대하며 박력있는 …(skip)
[음악회 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Presto
D장조 2/2박자. 론도풍의 소나타 형식. 여기에서는 오페라<후궁>의 아리아를 테마로 했는데 행진곡풍의 제2테마가 뒤따른다.
![[음악회%20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20정기연주회를%20다녀와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D%9A%8C%20%EA%B0%90%EC%83%81%EB%AC%B8%5D%EC%84%9C%EC%9A%B8%EC%B1%94%EB%B2%84%EC%98%A4%EC%BC%80%EC%8A%A4%ED%8A%B8%EB%9D%BC%20%EC%A0%95%EA%B8%B0%EC%97%B0%EC%A3%BC%ED%9A%8C%EB%A5%BC%20%EB%8B%A4%EB%85%80%EC%99%80%EC%84%9C_hwp_01.gif)
![[음악회%20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20정기연주회를%20다녀와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D%9A%8C%20%EA%B0%90%EC%83%81%EB%AC%B8%5D%EC%84%9C%EC%9A%B8%EC%B1%94%EB%B2%84%EC%98%A4%EC%BC%80%EC%8A%A4%ED%8A%B8%EB%9D%BC%20%EC%A0%95%EA%B8%B0%EC%97%B0%EC%A3%BC%ED%9A%8C%EB%A5%BC%20%EB%8B%A4%EB%85%80%EC%99%80%EC%84%9C_hwp_02.gif)
![[음악회%20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20정기연주회를%20다녀와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8C%EC%95%85%ED%9A%8C%20%EA%B0%90%EC%83%81%EB%AC%B8%5D%EC%84%9C%EC%9A%B8%EC%B1%94%EB%B2%84%EC%98%A4%EC%BC%80%EC%8A%A4%ED%8A%B8%EB%9D%BC%20%EC%A0%95%EA%B8%B0%EC%97%B0%EC%A3%BC%ED%9A%8C%EB%A5%BC%20%EB%8B%A4%EB%85%80%EC%99%80%EC%84%9C_hwp_03.gif)
순서
[음악회 감상문(report)]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
설명
Download : [음악회 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hwp( 18 )
음악회,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정기연주회를,다녀와서,감상서평,레포트
[음악회 감상문(report)]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감상서평
(음악회 感想文)
- 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제 67회 정기연주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 연주자/ 단체 introduce >
- 서울챔버오케스트라
Conductor - 김용윤 Cellist - 송영훈
< 연주곡목 내용 및 각 곡의 감상평 >
- W.A. Mozart
Symphony No. 35 in D Major Haffner K. 385
이 교향곡은 1782년에 쓰였는데 그의 아버지 친구인 짤쯔부르크 시장이었던 부유한 상인 하프너(Siegmund)의 딸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청탁을 받아 작곡한 것이다. 그것을 다음해에 4악장으로 고쳐 정규적인 교향곡으로 만든 것이 이 작품이다. 축전곡으로서 경쾌하며 품위있는 미누에트이다.
Allegro con spirito
D장조 4/4박자 소나타 형식. 활기에 찬 악장인데 그의 청춘의 분방함을 말하는 듯 젊음에 빛나는 악상이 전개된다 힘찬 유니즌이 특징 있는 테마로 처음 되어 대위법적인 기법으로 발전한다. 이 곡은 그가 38세 때의 작품으로 1873년 1월 19일에 초연되었다. 이것은 처음에 교향곡으로 쓴 것이 아니라 행진곡과 2개의 미누에트가 있는 6악장의 세레나데 형식으로 작곡했었다.
Andante
G장조 2/4박자 소나타 형식. 제2바이올린의 리듬 위에 긴 킨타빌레의 선율이 극히 아름답게 빛나고 있따 세레나데의 성격을 가져, 리드미컬하게 움직인다.
Minuet
D장조 3/4박자 겹세도막 형식. 간소하지만 힘차고 아름다운 무곡이다. , [음악회 감상문]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감상서평레포트 , 음악회 감상문 서울챔버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다녀와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