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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과] <effect적인 CRM 전략(戰略) 의 실행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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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8 1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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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있음)



1. CRM의 성공instance(사례)..............................................................................9


1. CRM의 정의.....................................................................................5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 김재문 / 거름출판사
CRM.CO.KR / CRM ONLINE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RM,CRM전략,CRM성공전략
Ⅱ 이론(理論)적 배경................................................................................5
2. CRM의 과정..................................................................................18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있음)
Ⅳ 결과 적인 CRMstrategy의 실행방안(方案).................................................16
1. 연구의 목적......................................................................................3
무라야마 토오루 “crm 고객관계관리 “, 대청출판사

CRM-32매-4742_01_.gif CRM-32매-4742_02_.gif CRM-32매-4742_03_.gif CRM-32매-4742_04_.gif CRM-32매-4742_05_.gif







CRM의 理論과 사례 / 이화직 / 한국능률협회
설명
Ⅰ 서론...........................................................................................3
[경영학과]
2. CRM의 실패instance(사례)............................................................................12
Ⅴ 요약 및 conclusion(결론).............................................................................30
crmcolumn.sungilsys.co.kr


브라운 스탠리 “ 세계 최고기업들의 CRM전략(戰略) ”, 프라이스 워터하우
Ⅲ CRM의 구체적인 성공과 실패instance(사례)..............................................9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다.(각주있음) [이용대상]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있음) [참고자료] 디지털 시대의 CRM / PAUL GREENBERG / 정보문화사 무라야마 토오루 “crm 고객관계관리 “, 대청출판사 브라운 스탠리 “ 세계 최고기업들의 CRM전략”, 프라이스 워터하우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죽은 CRM 살아있는 CRM/한언출판사/최정환,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박성수 / 시대의창출판사 CRM의 이론과 사례 / 이화직 / 한국능률협회 CRM.CO.KR / CRM ONLINE CRM.COM(인터넷시대의고객관계경영) / 프레드릭 뉴웰 / 21세기북스 e-비즈니스 모델에 맞는 eCRM / 김재문 / 거름출판사 www.crm.co.kr www.imctp.co.kr www.thenanbiz.com www.crmpark.com www.gocrm.net www.csjounal.or.kr - 2005년 10월5일자 crmcolumn.sungilsys.co.kr [자료범위]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각주있음) [이용대상]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있음) [참고자료(data)] 디지털 시대의 CRM / PAUL GREENBERG / 정보문화사

CRM.COM(인터넷(Internet)시대의고객관계경영) / 프레드릭 뉴웰 / 21 세기(世紀) 북스

순서
Reference List................................................................................32
www.thenanbiz.com
www.crm.co.kr
www.crmpark.com
www.gocrm.net
죽은 CRM 살아있는 CRM/한언출판사/최정환,
2. 연구의 방법......................................................................................4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박성수 / 시대의창출판사
www.csjounal.or.kr - 2005년 10월5일자
3. CRM 성과향상을 위한 포인트.......................................................23

Download : CRM-32매.hwp( 25 )



www.imctp.co.kr


1. CRM의 기본strategy...........................................................................16


3. 성공적 CRM 구축을 위한 전제사항.................................................13
2. CRM의 장 . 단점..............................................................................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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