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현대자동차,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현대자동차,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7

현대자동차,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02:53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포니는 국내 도로사정에 맞는 경제형 자동차로써 단일 차종으로 최초 50만대 생산을 돌파할 만큼 큰 인기를 끌어 현대자동차의 성장의 밑거름이 되었다. 현대자동차 1호라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 양산된 자동차는 그 유명한 ‘포니’이다. 설립 초기에는 독자 기술과 자본이 부족하여 포드사와 협력하였다. 또한 한국 생산 자동차 중 최초로 캐나다에 수출되었고, 아쉽게도 미국에는 배기가스 규제 때문에 수출되지 못했다. 그랜저는 86년 첫 생산되어 이후 92년 뉴그랜저, 98년 XG그랜저, 그리고 현재 5G그랜저까지 출시되면서 고급차의 대표적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쏘나타는 85년 쏘나타1, 88년 쏘나타2, 96년 쏘나타3, 98년 EF쏘나타, 04년 NF쏘나타,…(To be continued )






순서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자동차,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50 )



현대자동차,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다. 국내에서는 도로에 다니는 대부분의 자동차가 현대자동차일 만큼 국내 자동차 브랜드 중 압도적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1967년 12월 29일, 故 정주영 현대 명예회장이 설립하였다.
이후에도 많은 차종들이 출시되었는데, 특히 ‘그랜저’와 ‘쏘나타’는 현대자동차의 주력 모델이자 한국 자동차의 대표 차종이기도 하다. 특히 88올림픽 formula(공식) 승용차로 지정되어 큰 홍보효과(效果)도 보았고, 다양한 시리즈의 출시로 중형차 시장에서 50%에 달하는 점유율을 확보했었다. 외국에서 부품을 들여와 국내에서 조립하는 방식으로 자동차가 생산되었는데, 이 당시 생산된 자동차는 ‘코티나’였다.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1.gif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2.gif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3.gif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4.gif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5.gif 현대자동차,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6.gif

현대자동차,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 현대자동차 기업 introduction

현대자동차는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자동차 생산 및 판매 업체이다.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판매량 세계 5위의 자동차 회사로써 국내외에서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대기업이다. 포니는 현대자동차가 포드와 결별한 후 日本(일본) 미쓰비시 자동차의 공업 기술을 협력 받아 생산된 한국 최초의 자체 모델이다.

다음으로 ‘스텔라’가 출시됐다, 스텔라는 우리나라 최초 국산 중형모델이자, 국내에서 14년간 판매된 최장기간 판매모델로서 디자인적인 change(변화)로 수출경쟁력도 키워준 모델이다.
전체 23,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