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버거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19:38본문
Download : 패스트푸드,버거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6…(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패스트푸드,버거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스트푸드,버거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패스트푸드 버거킹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패스트푸드,버거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그 중에서도 버거킹은 미국 내 시장 점유율과
판매량에 비해서 국내에서의 순위가 타 업체에 비해 뒤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사전조사로 KCSI 만족도 결과, QSR 자료(資料), 과거 뉴스 보도 자료(資料) 등을 찾아보며 사전 조사를 진행했고, 결과를 알아보기 위해 총 208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리고 타 경쟁사와 비교해 날카로운 advantage(장점) 과 단점을 analysis(분석) 하기 위해
현재 패스트푸드 업계 매출 1, 2위를 다투고 있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를 경쟁사로 선택했다.
따라서 그 원인(原因)이 1)국내 소비자 고객만족도에 의한 점이 있는지, 2)소비자 만족도가
실제 기업의 시장 점유율과 판매량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조사하게
되었습니다.순서
패스트푸드,버거킹,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패스트푸드,버거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패스트푸드,버거킹,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5 )






_SLIDE_1_
마케팅 조사론
패스트푸드 시장의 고객 만족도 조사
- ‘버거킹’을 중점으로..
_SLIDE_2_
Part 1.
프로젝트 목적 및 개요
1. 프로젝트 목적
2. 프로젝트 추진 일정
3.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4. 조사 표본
_SLIDE_3_
1. 프로젝트 목적
바쁜 일상 속에서 빠르고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_SLIDE_4_
2. 프로젝트 추진 일정
9월
10월
11월
12월
주제 선정 회의
사전 조사
설문지 제작
설문지 조사
코딩
데이터 analysis(분석)
PPT 완성
9/14
10/24
11/6
11/21
12/2
12/4
9/30
_SLIDE_5_
3.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버거킹은
2006년부터 2xxx년까지 고객 만족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2xxx년도 현재는 롯데리아에 밀려 2위로 밀려난 상태다.
우리는 고객만족도 1위였던 버거킹이 왜 밀려났고, 어떻게 하면 다시 정상의 자리로 올라갈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 연구를 시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