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2018]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jalbang7 | jjalbang.co.kr report

[2018]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jalbang7

본문 바로가기

jjalbang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8]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3:31

본문




Download :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산업 항공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얼라이언스, flight(항공)산업의 未來(미래)
The Definition of Alliance
The Types of Alliance
The Object of Alliance
The Situation of Alliance
Strategies of Other Companies
The Effects of Alliance
1
2
3
4
5
6
The Contents
The Definition
여러 flight(항공)사들간에 전술적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The Types
flight(항공)사간 공동운항, 공동운임 등의 협력 형태
단순노선제휴
포괄적 제휴
marketing
합병 & 인수
포괄적 지분
제휴
협력사간
교류 강화
사업운영상의 독립성 유지하고 marketing 상의 협력관계
일부 지분교환이나 자본 참가를 통한 협력관계
합병이나 인수를 통한 협력관계
The Objects
노선망의 확장
(단위 : 명, %)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

얼라이언스, flight(항공)산업의 未來(미래)
The Definition of Alliance
The Types of Alliance
The Object of Alliance
The Situation of Alliance
Strategies of Other Companies
The Effects of Alliance
1
2
3
4
5
6
The Contents
The Definition
여러 flight(항공)사들간에 전술적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The Types
flight(항공)사간 공동운항, 공동운임 등의 협력 형태
단순노선제휴
포괄적 제휴
marketing
합병 & 인수
포괄적 지분
제휴
협력사간
교류 강화
사업운영상의 독립성 유지하고 marketing 상의 협력관계
일부 지분교환이나 자본 참가를 통한 협력관계
합병이나 인수를 통한 협력관계
The Objects
노선망의 확장
(단위 : 명, %)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xxx
국제선
여객수
21,459,288
26,930,936
29,638,846
32,707,495
36,897,209
35,341,410
33,513,556
40,060,948
증감률
-5.5
25.5
10.2
10.2
12.7
-4.1
-5.2
19.5
국내선
여객수
21,379,524
18,892,652
17,157,595
17,181,085
16,847,870
16,990,360
18,061,073
20,216,335
증감률
0.6
-11.6
-9.2
0.1
-1.9
0.8
6.3
11.9
다른 flight(항공)사가 기존에 개척해 놓은 flight(항공)노선이
이용가능해지면서, 전체 운항 노선망이 증가
출처 : 통계청 http://kostat.go.kr/portal/korea/index.action
The Objects
수송량 증대
노선망의 확장으로 수송량이 증대되는 것을 기대
운항 스케쥴
증가
시장 진입시 발생…(skip)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9 )


항공산업,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Total 23,82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