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2:29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코카콜라 社의 마케팅 전략(strategy)
CONTENTS
Ⅰ. 서 론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Ⅰ. 본 론
1
코카콜라 社의 일반적 present condition
2
코카콜라 社의 전략(strategy)적 분석
3
코카콜라 社의 성과
4
경쟁사 분석
Ⅰ. 결 론
1
코카콜라 社의 problem(문제점) improvement(개선) 및 향후 전망
콜라 하면 어느 브랜드가 생각나십니까
들어가며
코카 콜라 하면 무엇이 떠 오르십니까
VS
뉴 코크(New Coke)의 실패 사례(instance)
들어가며
20만 명에 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맛 테스트(블라인드 테스트)
조사자 중 60%가 기존 제품보다 신제품이 낫다고 평가
52%는 펩시 콜라 보다 더 맛있다고 평가
조사에 대한 확신으로 New Coke의 출시
기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심리적 反應(반응)을 측정(measurement)하지 못함
New Coke의 실패
코카콜라는 단순한 음료수가 아닌 소비자들과 강한 심리적 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됨
CONTENTS
Ⅰ. 서 론
1
조사의 배경
2
조사의 목적
1. 조사의 배경
Ⅰ. 서 론
코카콜라 = 음료수 회사
1%의 비밀
세계에서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회사
펩시 社의 성장에 따른 위협
2. 조사의 목적
Ⅰ. 서 론
Why Coca Cola
코카콜라 社의 problem(문제점) 발견
problem(문제점)에 대한 해결 대안 도출
CONTENTS
Ⅱ. 본 론
1
코카콜라 社의 일반 present condition
2
코카콜라 社의 전략(strategy)적 분석
3
코카콜라 社의 성과
4
경쟁사 분석
1. 일반적 present condition 역사(歷史) 및 연혁
Ⅱ. 본 론
1886년
현재
콘투어병 등장
Coke 미국 특허청 등록
전세계 1위 브랜드
국내에 introduce
국내 생산 처음
1915년
1945년
1950년
1968년
1985년
1. 일반적 present condition 조직 구조
Ⅱ. 본 론
코카콜라 社
한국
코카콜라㈜
보틀링
파트너
한국코카콜라
보틀링㈜
원액 제조 및 상품 보호,
브랜드 프로모션…(투비컨티뉴드 )
코카콜라,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코카콜라,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코카콜라,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카콜라,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코카콜라,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4 )
코카콜라,marketing 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