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2 10:50본문
Download : 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라는 컨셉의 홍보plan은
대중들에게큰 어필을 기대하기 어렵다
2) 쥐식빵 사건으로 인한 비위생적 이미지
→ 한 때 논란이 되었던 쥐식빵 사건은 한 경쟁업체의 자작극으로 판명.
· 끝난 사건을 들추는 것은 부정적이다
· 대중의 인식에 ‘체인점=위생적’이라는 公式 이 성립
· 파리바게트 인테리어의 추세 → 제빵실 오픈형
_SLIDE_6_
Introduction
1-2 파리바게트 & 경쟁사 홍보활동
주로 행사 성 이벤트가 많아 일회성에 그침
· ○○ Day 행사성 이벤트
_SLIDE_7_
스포츠 월드, 2xxx.08.01 , 정정욱 기자
KT lead overwhelmingly
고객 직접 참여의 캠페인 진행!
1. 크라운 베이커리
1-2 파리바게트 & 경쟁사 홍보활동
고객 직접 참여의 캠페인 진행
베라체 쿠키 케이스 디자인 공모전
고객 디자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_SLIDE_8_
머니투데이, ?2012.0xxxxx…(drop)
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파리바게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파리바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순서
설명
_SLIDE_1_
착한 기업 이미지 구축 strategy
_SLIDE_2_
상황analysis(분석)
2. 파리바게트 & 경쟁사의 홍보활동
xxxxxx. Problems
4. Solution of Problems
Contents
1. 상황 analysis(분석)
2. PR 목표(目標) 및 strategy
목적과 목표(目標)
주요 대상
xxxxxx.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4. strategy plan
_SLIDE_xxxxxx_
Introduction
1. 상황 analysis(분석)
상황analysis(분석)
2. 파리바게트 & 경쟁사의 홍보활동
xxxxxx. Problems
4. Solution Of Problems
_SLIDE_4_
1. 상황 analysis(분석)
1) 동네 빵집 상권 침해와 가맹점주에 횡포를 부린다는 부정적 이미지
파리바게트의
부정적 이미지를 야기
일부 커피체인점 운영업체의 경우 인테리어를 통해 이득을 남기지만 SPC는 인테리어 풀 운영을 통해 본사가 수익을 얻는 것은 없다고 주장
_SLIDE_5_
1. 상황 analysis(분석)
따라서 ‘위생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