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의 IMC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13:54본문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HITE의 IMC전술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맥스 맛있는 아이디어!
결론
설명
창조신뢰 :창조적이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대체재 – 소주, 日本 사케, 와인 등
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레포트 > 기타
경영 이념
순서
공식후원 등 지속적 마케팅 필요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23 )
IMC란?
산업 내 경쟁심도 – 치열한 경쟁인 성숙기
HITE 선정이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전략(戰略) 적으로 사용
S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지난해 프라임 드래프트 등 맥주의 日本 수출은 전년 대비 119%성장
계절성 탈피
2)물의 차별화 →‘암반수맥주’ , ‘깨끗한 맥주’
유통망 확대
‘신선한 암반수 하이트 맥주’ 어필
日本 공략을 위해 프라임 드래프트 생산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STOUT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흑맥주
수요자의 교섭력 –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
향후 HITE의 IMC전략(戰略) 방향
최고품질 :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3)다양한 IMC전략(戰略)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고객만족 : 고객 만족을 추구합니다. 모든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efficacy를 극대화 하는것
철저한 현지화 전략(戰略)
공급자의 교섭력 – 맥주 원료인 보리 구입 용이
산업analysis
HITE의 IMC전술
기업 紹介
하이트 clean, crisp and fresh
1)‘품질제일주의’→’고객제일주의’
HITE의 IMC전략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HITE의 IMC전략, HITE 선정이유, 기업 소개, 경영 이념, 제품 소개, 산업분석, IMC전략 방향
제품 紹介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진입장벽 - 정부의 규제 완화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만년 2위 기업
에 관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