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시장진출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7:11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ppt
Download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ppt( 89 )
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시장진출전술
설명
순서
삼성전자 Anycall china 진출 전략(strategy)
Contents
1. 글로벌 브랜드 - Anycall
2. Anycall china 진출 배경
3. Anycall china 진입 과정
4. Anycall china 진출 전략(strategy)
5. Anycall china 경쟁업체
6. Anycall SWOT analysis
7. Anycall china marketing VISION
8. Anycall 향후 추천 전략(strategy)
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 5대 휴대폰사의 세계시장 점유 상황
자료(資料)원 : IDC
? 삼성전자 ?
? 세계 3위의 휴대폰업체
? GSM, CDMA방식 차이
? CDMA 방식 단말기
세계시장 1위 업체
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 매년 자사 브랜드가치 평가
? 집중적인 투자 관리
? 글로벌 marketing
Ex)
? 각종 스포츠행사
(올림픽 marketing )
? 세계 주요 공항의
휴대폰 조형물
지속적 브랜드가치 육성
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World First, World Best
고가격
고품질
◈ 단순한 통화 수단이 아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 인식
◈ 원가 절감이 아닌 고성능 멀티미디어의 최신기술 사용
◈ 고품질에 걸 맞는 고 가격의 프리미엄 휴대폰 시장 공략
china 시장 진출
Anycall china 진출 배경
? Anycall 의 자신감
?국내 M/S 50% 이상 점유
?국내 시장 1위
?높은 브랜드 가치
(3조 3천억원)
?13억 인구의 거대 시장
?1억3천명의 부유층 존재
? 고급브랜드 선호
? 연해 대도시 거주
? 높은 성장률
? 연 8%의 경제성장률
? 낮은 휴대폰 보급율
? china WTO 가입
?진입장벽의 완화
?관세 및 비관세 장벽 완화
Anycall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삼성전자 애니콜의 China시장진출전술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전략






삼성전자,애니콜의,중국시장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