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8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1:10

본문




Download : [3000원]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Southwest,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outhwest 항공 LCC 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戰略) instance(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3000원]%20Southwest%20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Southwest%20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Southwest%20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Southwest%20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Southwest%20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Southwest%20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Southwest 항공,LCC,저가항공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Southwest 航空 Case analysis(분석) - “LCC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_SLIDE_2_
CONTENTS
Part I
Southwest 航空 紹介(소개)
Part II
SW의 성공 전략(strategy)
Part III
기존 航空사의 위협
Part IV
SW의 재대응

_SLIDE_3_
1.1 Southwest航空 History (1/2)
Part I
SW는 1967년 출발한 LCC(Low Cost Carrier)로서 航空 자유화의 시대적 흐름을 타고 미국의 국내선 위주의 단거리 노선에 취항하였음
_SLIDE_4_
1.1 Southwest航空 History (2/2)
SW는 전자 航空권 도입 등 독자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성장하였고, 최근에는 AirTran 인수로 미국 전역에 걸친 노선을 갖춘 거대 航空사임
Part I
_SLIDE_5_
1.2 point 가치
Part I
Low Cost
Low Price
고객 만족
추구
LCC의 2가지 point 가...

_SLIDE_1_
Southwest 航空 Case analysis(분석) - “LCC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_SLIDE_2_
CONTENTS
Part I
Southwest 航空 紹介(소개)
Part II
SW의 성공 전략(strategy)
Part III
기존 航空사의 위협
Part IV
SW의 재대응

_SLIDE_3_
1.1 Southwest航空 History (1/2)
Part I
SW는 1967년 출발한 LCC(Low Cost Carrier)로서 航空 자유화의 시대적 흐름을 타고 미국의 국내선 위주의 단거리 노선에 취항하였음
_SLIDE_4_
1.1 Southwest航空 History (2/2)
SW는 전자 航空권 도입 등 독자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성장하였고, 최근에는 AirTran 인수로 미국 전역에 걸친 노선을 갖춘 거대 航空사임
Part I
_SLIDE_5_
1.2 point 가치
Part I
Low Cost
Low Price
고객 만족
추구
LCC의 2가지 point 가치
고객 만족도 = 서비스의 성과 - 고객의 기대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주우진 교수님 PPT 참고)
최저가 운임이다 보니 초기에 안전 운항과 정시 출발만을 예상한 기대치 낮은 승객들에게 즐겁고 유쾌한 Fun경영과 marketing 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시키면서 대성공
Herb Kelleher
전 CEO
_SLIDE_6_
1.3 현 상황 analysis(분석) (1/3)
SW는 현재 미국과 인근 국가의 100여 개 도시를 운행하는 거대 航空사로서, 유가 리스크와 경기 침체 등 어려운 航空 시장에서도 선방하고 있는 기업임
Part I

SW 기본 정보

재무 정보
취항 도시총 미국 41개 주에 97개의 도착지와 7개의 근거리 나라에 비행기를 운행 (증가중)
비행 횟수1971년: 6051번2xxx년: 1,114,451번
고객 수 1971: 308,999명2xxx: 88,713,472명
매출2xxx년: $12,104M2xxx년: $15,658M
영업 이익 2xxx년: $988M2…(To be continued )

다.
전체 23,99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