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8:24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hwp
이 것보다 중요한 사실은 「가정용 PC 구입시 데스크탑 대신 노트북을 구입하는 사람은 지난 98년만 해도 25%에 불과했으나 99년 31%, 2000년 36%에 이어 2001년에는 43%로…(To be continued )
사업제안서,광고홍보제안서,센스,하나면,되,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설명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1.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2.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3.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4.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5.gif)
![[사업제안서]%20[광고홍보제안서]%20센스%20하나면%20되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D%99%8D%EB%B3%B4%EC%A0%9C%EC%95%88%EC%84%9C%5D%20%EC%84%BC%EC%8A%A4%20%ED%95%98%EB%82%98%EB%A9%B4%20%EB%90%98_hwp_06.gif)
순서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홍보제안서] 센스 하나면 되.hwp( 22 )
다.」주1) 8.9%라는 것은 그리 큰 수치가 아니다. 물론 실행된 뒤에 좋은 성과를 거둔 전술도 있었으나 그렇지 못한 전술도 있었다.
9. ‘센스’ 하나면 되 !
10. 프로모션 전술
11. 마치면서
1. 들어가면서
이제까지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수많은 marketing 전술이 수립되고 실행되어 왔다. 이번 기획서에서는 대학생을 타겟으로 하는 marketing 전술을 바라보는 입장이 아니고,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는 생각을 기본으로 작성했다.
「현재 국내의 가구당 노트북 점유율은 지난 99년 4%에서 2000년 6%로 올라선 데 이어 2001년에는 8.9%로 국내 총가구(1432만 가구) 대비 127만 가구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된다.
삼성전자 / 노트북 센스
대학생 타겟에게 노트북 확산 판매 전술 수립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4학년 김 형 식
목 차
1. 들어가면서
2. 노트북 시장의 alteration(변화)
3. 센스의 경쟁상황
4. 현재 대학생이 생각하는 센스
5. 센스의 해결과제(problem)
6. 센스가 나아갈 길
7. +α는?
8. 센스의 타겟은 모든 대학생이 아니다.
1) 노트북이 Desk Top PC를 대체한다. 이런 대담한 주장을 펴는 이유는 4년간 대학생활을 하면서 누구보다 대학생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2. 노트북 시장의 alteration(변화)
먼저 현재 노트북 시장의 alteration(변화) 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아 첫 번째로 노트북이 가정용 PC를 대체한다는 것이고 , 두 번째로는 노트북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무선랜 서비스의 개통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