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7:29본문
Download :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hwp
직원들의 정성스런 서비스와 특급호텔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도록 할 것이며 고객을 최고로 모시는 직원을 최고로 우대할 것이다.
이미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포화상태에 들어서면서 패밀리 레스토랑의 춘추 전국시대 라 할 만큼 적은 자본의 개인 외식업체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든 상황 이다.
이미 이탈리아 전통음식인 스파게티 전문점들과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서…(skip)
설명
%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1.gif)
%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2.gif)
%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3.gif)
%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4.gif)
%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5.gif)
%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6.gif)
다. 그리고 커플메뉴 개발로 연인들만의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커플 메뉴 구분>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며, 바쁜 시간대의 빠른 식사를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과 편의을 책임질 것이다. 브랜드를 앞세운 외국계 패스트푸드점이 강력하게 뿌리내리고 있는 우리나라 시장 環境(환경)을 고려해 보면 국내 브랜드의 성장에 어려움이 따르리라는 것은 이미 예견된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분명 피렌체는 젊지만 강한 기업의 자존심으로 국내 브랜드의 자부심을 잃지 않도록 할 것이다.
2. 創業 동기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렌체는 독특한 분위기와 맛을 좋아하는 신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스파게티 전문 업체로 전통적인 이태리 가정이 음식을 깔끔하게 맛볼 수 있는 전문 레스토랑 이다.
5. 자본금
-총평수: 105평(실평수:80평)
-초기투자비(기물+인테리어+임대료 포함):5억
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
1. 사업의 목적(MISSION)
<이태리 정통 음식의 대중화>
믿을 수 있고 맛있는 요리와 유사 업종 사이에서 최고의 아이템 품질 그리고 이태리요리가 아닌 토스카나 지방 요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사업계획/기타
순서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조리원리1 ,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조리원리1
Download :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업계획서.hwp( 94 )
,기타,사업계획
I. 전반적인 사업개요......................................................................................................
Ⅱ.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Executive Summary)
1. 사업의 목적(MISSION)...........................................................................................
2. 創業 동기................................................................................................................
3. 사업의 수익성과 기대효율.......................................................................................
Ⅲ. 사업에 대한 설명(說明)
1. 사업(서비스)의 特性 설명(說明)........................................................................................
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장비, 리스비용 포함).................................................
3. 매장의 예상 위치....................................................................................................
4. 사업의 추진기간......................................................................................................
5. 아이템 선정 과정, 최근동향 및 사업전망...............................................................
Ⅳ. 입지分析(분석)...................................................................................................................
V. TARGET 시장 및 marketing 계획
1. 타겟 시장 및 고객.................................................................................................
2. 업종전망.................................................................................................................
3. 경영전술.................................................................................................................
4. 경쟁적 전망............................................................................................................
5. MENU....................................................................................................................
6. 개점 일정표............................................................................................................
7. 영업계획.................................................................................................................
8. 이벤트활동 및 discrimination화전술......................................................................................
9. 인테리어.................................................................................................................
10. 시안 ....................................................................................................................
11. 종업원 채용 및 관리............................................................................................
12. 기자재 상황.........................................................................................................
Ⅵ. 재무관리계획
1. 자금재원의 必要性과 총 규모................................................................................
2. 추정 자금운용 계획................................................................................................
VII. 부록
1. 레스토랑 영업신고서.............................................................................................
2. 관광편의시설업.....................................................................................................
3. 레스토랑서비스.....................................................................................................
4. 종업원 교육훈련....................................................................................................
I. 전반적인 사업개요
1. 회사명(가칭) : 피렌체(이탈리안 레스토랑)
2. 팀(TEAM) 이름 : 5조 피렌체
3. 사업Plan(계획서) 작성 연, 월 : 2004년 05월 03일
4. 경영이념
피렌체는 스파게티 전문점으로 다양한 소비계층의 욕구에 부합하고 있는 국내 브랜드로 시장의 한축을 형성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