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jjalba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13:0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사례분석.hwp




후아유는 현재 미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Natural attractive casual wear의 trend를 따르면서도 이에 California 스타일을 가미하여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추구하고 있따 후아유의 제품은 누구나 입기 쉬운 캐주얼이면서도 평범하지만은 않으며, 매우 활동적이다.

2. 후아유의 목표(目標) 설정
WHO.A.U의 marketing 목표(目標)는 오랜…(투비컨티뉴드 )

설명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사례분석 ,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후아유 마케팅 사례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사례분석.hwp( 96 )







순서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경영,경제] 마케팅 설계 과정 - 후아유 마케팅 example(사례) 분석
[경영,경제]%20마케팅%20설계%20과정%20-%20후아유%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설계%20과정%20-%20후아유%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설계%20과정%20-%20후아유%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설계%20과정%20-%20후아유%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설계%20과정%20-%20후아유%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설계%20과정%20-%20후아유%20마케팅%20사례분석_hwp_06.gif





경영,경제,마케팅,설계,과정,후아유,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후아유는 대학교 1, 2학년생을 대상 고객으로 선정하고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IMC 차원에서 다양한 전술을 세워서 성공적으로 수행하였기 때문이다 현재 후아유와 유사한 컨셉으로 의류시장에 이미 진입해 있거나 진입하고 있는 경쟁사들이 많이 있따 비슷한 시기에 런칭한 Thursday Island, 처음에 후아유가 경쟁자로 지목한 지오다노, 뒤늦게 SK Global에서 후아유와 거의 유사한 매장과 제품으로 런칭한 아이겐 포스트 등이 주목할만한 경쟁사들이다.
목 차

1. 후아유의 상황 analysis(분석)
1. 탄생배경
2. 타겟 선정 및 타겟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2. 후아유의 목표(目標) 설정
1. marketing 목표(目標)
2. 브랜드 및 광고 목표(目標)
3. IMC 목표(目標)

3. 후아유의 전술 및 전술 수립(4P를 중심으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후아유의 성과
1. 인지도
2. 광고 reaction
3. 브랜드 이미지 태도
4. IMC 변수에 대한 태도

5. 改善점 및 실행 방안(方案)
1. 판촉 분야
2. 매장 판매 직원 문제
3. 후발 경쟁 업체 문제
4. 제품 품질 문제
5. WHO.A.U 만의 트랜드 유지
6. 사이트 改善 방안(方案)

``끝맺으며
간단히 말해서..

1. 후아유의 상황 analysis(분석)
후아유는 `후아유 인터내셔널`과 이랜드가 합작한 회사로서...


목 차

1. 후아유의 상황 analysis(분석)
1. 탄생배경
2. 타겟 선정 및 타겟 analysis(분석)
3. 경쟁사 analysis(분석)

2. 후아유의 목표(目標) 설정
1. marketing 목표(目標)
2. 브랜드 및 광고 목표(目標)
3. IMC 목표(目標)

3. 후아유의 전술 및 전술 수립(4P를 중심으로)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후아유의 성과
1. 인지도
2. 광고 reaction
3. 브랜드 이미지 태도
4. IMC 변수에 대한 태도

5. 改善점 및 실행 방안(方案)
1. 판촉 분야
2. 매장 판매 직원 문제
3. 후발 경쟁 업체 문제
4. 제품 품질 문제
5. WHO.A.U 만의 트랜드 유지
6. 사이트 改善 방안(方案)

``끝맺으며
간단히 말해서..

1. 후아유의 상황 analysis(분석)
후아유는 `후아유 인터내셔널`과 이랜드가 합작한 회사로서, 현재 이랜드의 자회사 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의류 업체이다.
Total 23,9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