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HITE의 IMC전술 > jjalbang8 | jjalbang.co.kr report

HITE의 IMC전술 > jjalbang8

본문 바로가기

jjalbang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ITE의 IMC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1 13:54

본문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HITE의 IMC전술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HITE의 IMC전략-1287_01_.jpg HITE의 IMC전략-1287_02_.jpg HITE의 IMC전략-1287_03_.jpg HITE의 IMC전략-1287_04_.jpg HITE의 IMC전략-1287_05_.jpg

맥스 맛있는 아이디어!
결론
설명
창조신뢰 :창조적이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4월~10월에 맥주판매량이 많은편

대체재 – 소주, 日本 사케, 와인 등
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고 해주세요^^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레포트 > 기타
경영 이념

순서

공식후원 등 지속적 마케팅 필요

Download : HITE의 IMC전략.ppt( 23 )





IMC란?

산업 내 경쟁심도 – 치열한 경쟁인 성숙기
HITE 선정이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전략(戰略) 적으로 사용
S 국내 최초 식이섬유 함유 맥주
더울때 마시는 술이라는 인식
지난해 프라임 드래프트 등 맥주의 日本 수출은 전년 대비 119%성장

계절성 탈피
2)물의 차별화 →‘암반수맥주’ , ‘깨끗한 맥주’
유통망 확대
‘신선한 암반수 하이트 맥주’ 어필
日本 공략을 위해 프라임 드래프트 생산
목차 및 먼저보기 참고 해주세요^^
STOUT 대한민국에 하나뿐인 흑맥주

수요자의 교섭력 – 고객의 선호에 따라 매출이 결정


향후 HITE의 IMC전략(戰略) 방향
최고품질 :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갑니다.
3)다양한 IMC전략(戰略)


수도권 공략층의 니즈 파악 후 적절한 대처 필요
2010 남아공 월드컵 대비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 맥주 판매량 급증
고객만족 : 고객 만족을 추구합니다. 모든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 있는 커뮤니케이션 efficacy를 극대화 하는것

철저한 현지화 전략(戰略)



공급자의 교섭력 – 맥주 원료인 보리 구입 용이

산업analysis
HITE의 IMC전술
기업 紹介
하이트 clean, crisp and fresh



1)‘품질제일주의’→’고객제일주의’
HITE의 IMC전략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해외 시장 진출 활성화
수도권에는 저조한 실적

HITE의 IMC전략, HITE 선정이유, 기업 소개, 경영 이념, 제품 소개, 산업분석, IMC전략 방향
제품 紹介

수요량이 지방에 편중

진입장벽 - 정부의 규제 완화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지속적인 판촉활동이 필요


만년 2위 기업

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Total 23,99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