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12:04
본문
Download : 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hwp
당시엔 전쟁이 요즘처럼 국가대 국가로 일어나기보단 한 나라안에서 귀족과 귀족, 영주와 영주, 구교와 신교간에 전쟁이 빈발했는데, 국가라고 할지라도 경제력이 미약해서 대규모 함대를 갖질 못했습니다. 드레이크는 뒷날 기사칭호도 받았고, 스페인 무적함대가 쳐들어왔을때는 해군제독으로서 참전하여 스페인군을 격파하는데 큰 공을 세웠을 정도니까요.
먼저 당시 해상의 국제법부터 살펴봅시다. 그러지 않고선 당시의 `해적`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른바 `사나포허가증`이라고 하는 것 때문입니다. 제가 `국제법`이라고 표현했습니다만, 사실 당시 국제법은 없었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따라서 많은 전쟁지도자들은 민간선박에 이 `사나포허가증`을 주어서 적국의 배를 나포하도록 부추겼던 것입니다.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 , 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법학행정레포트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문제는, 이 당시의 전쟁이 언제 처음 하고 언제 끝을 맺는지 정확하게 발표가 안난다는 것이죠. 그렇다고 남의 재물을 약탈하는데 재미들인 녀석들이 `사나포허가증`을 반납할리도 없고요....그러다 …(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법학행정
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
,법학행정,레포트
다. 당시 해적질은 법적으로 합법화되어 있었습니다. 스페인과 포루투칼이야 물론 예외지만 말입니다. 전쟁중에는 물론 적국의 군함과 상선은 나포해도 그것은 합법화되었습니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우선 conclusion(결론)부터 말하면, 당시의 `해적`은 우리가 보물섬에서 본 그런 해적이 아니라, 국가의 영웅이었습니다.
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
순서
Download : Spain의무적함대와FrancisDrake.hwp( 89 )
드레이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16세기의 국제관계와 바다에 대한 이해부터 해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