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16:20
본문
Download :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hwp
그 외에 다른 나쁜 습관은 없는 것 같아요.
설명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아주 어려운 받침 글자나 갑자기 단어가 생각나지 않을 때를 제외하고는 스스로 한글을 잘 읽고나서 씁니다. 대소근육이 적절하게 발달되어 있어서 스스로 조심성있게 행동할 줄 압니다. 초등학교에 가서도 금방 잘 adaptation(적응) 할 것 같네요.
어렸을때도 낯선곳에 가도 잘 어울리고 생활하더라구요. 친구든 동생이든 언니든 잘 지내는 모습이 대견스러울때도 있습니다.
사회성 및 정서발달
순서
나쁜 습관들은 커가며 거의 고쳐서 지금은 나쁜 습관은 없구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아이에요.
기타/ 건의사항
건강 및 신체발달
6세 여름 쯤 한글도 터득해서 지금은 어쩌다 말고는 쓰는 것도 어려움 없이 잘 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통합보육 시 동생들이 지혜로운반에 놀러와도 잘 챙겨주는 모습을 보입니다.
어린이집의 나쁜 습관은 없는지요?
만5세부모상담일지,만5세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만5세상담일지,학부모상담일지,어린이집상담일지
원에서
다.
레포트 > 교육계열
스스로 친구들 사이에서 잘 지내는 방법과 사람들의 기분이 상하지 않게 현명하게 잘 이야기 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들과도 다툼없이 두루두루 잘 지내고 있습니다.
언어 및 인지발달
생활습관
곧 초딩이 된다고 생각하니 걱정이 많이 돼서 민서의 어린이집 생활에 마주향하여 상담하고 싶어요.
7세에도 여전히 좀 작고 마르긴 했지만 7세가 되니 밥도 제법 많이 먹고 우유도 꼭 먹고 잠듭니다.
더 쑥쑥 클 거라고 생각해요!
생활습관
남은 2학기도 잘 부탁드리고 항상 파이팅해요 쌤!
한글 보다는 수 교재를 할 때 조금 더 어려워 합니다.
사회성 및 정서발달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언어, 인지 쪽은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간 것 같아요.
교실 안에서 남자, 여자 친구들과 다투는 일이 거의 없고 두루두루 잘 지냅니다.
건강 및 신체발달
면담하기를 원하는 내용
공공형 어린이집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언어 및 인지발달
공공형 어린이집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 22명 분량입니다.
7세 중에서도 체격은 작은 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1학기에 비해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나 많이 성장한 것을 느낍니다.
Download : 만5세 2학기 부모상담일지.hwp( 38 )
식사 시간에 자꾸 다른 생각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옆에서 먹어보자고 계속 이야기를 합니다. 점심 시간에 국물은 먹기 힘들어하지만 밥과 반찬은 골고루 먹으려 노력하며 정해진 양을 먹으려고 합니다.